Title 마법문명 Page-39(수정)
Nick 똥똥배
Time 2004-07-25 00:06: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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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농사꾼]니트로√ 2004-07-25 00:15:33
게임예고편에 올인
정싸이코 2004-07-25 00:12:22
기획서?!?!
파우스트 2004-07-25 00:13:08
기획서다에 올인
심야의 루디 2004-07-25 13:22:05
지형의 종류는 지난번에 설명했던가요?(...)
똥똥배 2004-07-25 13:19:17
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법문명은 유닛싸움 중요도가 보통 이런 게임보다 낮다는 겁니다. 환경에 적절한 발전, 적의 위치 발견, 알맞은 예산관리. 전략이 중요한 전략게임.
손님1 2004-07-25 09:19:52
후반에는 어둠문명쪽이 유리해 지는건가
똥똥배 2004-07-25 13:16:12
어둠문명은 깨끗한 환경이 불리하기 때문에 초반에 약합니다. 시작은 생명이 강하고, 끝은 죽음이 강해지는 법
류연 2004-07-25 12:44:20
그럼 벨런스를 맞추기 위해 빛쪽의 크리쳐를 좀 강화하는게..[근데 매직이랑 좀 다르니깐 적응이;]
명탐정노넴 2004-07-25 18:58:31
멋지다 게임에서 환경보호의 메시지를 넣었다. 게임하면서 환경보호도 하고 일석이조
장창운 2004-07-26 14:39:56
황무지를 잘가꾸면 용암지대??
손님1 2004-07-27 08:35:17
명탐정노넴//하지만 어둠으로 하면 환경파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