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 류경전관련에서. 리플보고 고려해서 편집해본부분입니다. (내용줄거리는 다름)
Nick 시노빌란테
Time 2012-08-08 21:24:20
Body
클레임과 지적 감사하겠습니다 꾸벅...Reply
D.H 2012-08-09 06:03:23
슈웅-쾅! 이런 느낌보단 서로의 발이 타오고 탓! 쾅!!! 발을 딛자마자 서로 격돌해서 크로스 카운터를 날렸다란 느낌이 들게 호흡이 빠르게 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.
D.H 2012-08-09 05:59:00
글래머가 부족합니..가 아니고 조언해드릴 깜냥은 안 되지만...한 합의 중간과정을 조금 빼는게 더 속도감이 날 거 같습니다. 그리고 서로 발을 딛고 크로스 카운터를 날리는 장면에서 발이 나오는 조그만 칸은
어버버 2012-08-09 05:03:53
그래도 채색이나 효과내주시는 그런 부분은 왠만한 웹툰만큼은 한다고 봄니다 잘만 수정해주심 좋은만화가 될듯여
EvilDragon 2012-08-09 04:32:13
신체가 어디서 컷에 보이는 부분으로 이동했다는 것 정도는 알려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. 그러니깐 잔상처럼 선을 찌익-
EvilDragon 2012-08-09 04:31:26
뭔가 얼어붙은 느낌
붕가리 2012-08-09 04:08:59
만화쪽은 잘모르겠는데 채색이 넘 좋습니다.
FatGeek 2012-08-09 02:13:56
채색이 예쁘네여. 근데 왜 류경호텔이 떠오를까..
광천 조래김 2012-08-09 12:36:42
한컷한컷 일러스트 그리는 기분으로 그리시는 것보다 그냥 하나의 화면으로 보이게끔 그리시는게 좋을거 같네요.
Makarov 2012-08-09 11:17:23
그리고 남몰래 수련을 쌓았다 이건 없어도 될듯
Makarov 2012-08-09 11:13:03
긴박감이나 박력이 좀 떨어져보이긴 함
새나라의어린이 2012-08-09 23:27:25
발 잘그리시는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
브왕가! 2012-08-09 23:02:42
일단 저번보다는 발전된 기분입니다
그리폰 2012-08-09 01:34:09
그리고 자세가 좀 어색합니다 뭔가 몸을 확확움직여야 하는데 너무 애매한 포즈를 취하고있음
그리폰 2012-08-09 01:34:41
물론 이렇게 글쓰고 있는 저도 액션 좆병신이긴 합니다만 그냥 독자입장에선 그렇게 보임
그리폰 2012-08-09 01:31:11
너무 지나치게 효과를 넣게되어서 선의 느낌이 살지 않는것이 이유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만 한번 죽읽어볼땐 그렇습니다
그리폰 2012-08-09 01:30:34
속도감과 박력 둘중에 한가지, 혹은 둘다 표현되어야하는데 둘다 느껴지질 않는것 같습니다. 두개가 붕떠있다고 해야되나
그리폰 2012-08-09 01:30:11
음 칭찬이나 그런걸 원하는게 아니라 조언을 원하시는것 같으니 독자의 입장에서 한번 보자면
死魔輝 2012-08-08 21:46:54
위 주소에 나온 바키의 액션씬을 보면 정지된 화상이지만 손발을 휘두르는 궤적이 보이잖아요? 이런 과장된 효과와 시원시원하게 큼직한 화면을 나열하시면 더욱 재밌을거라 생각합니다.
시노빌란테 2012-08-08 21:46:01
조언감사합니다 ^^ ㅠㅠ
死魔輝 2012-08-08 21:45:56
다른 만화 언급을 하는 게 실례라는 건 알지만 감히 올려봅니다. http://naridy.egloos.com/3620283
死魔輝 2012-08-08 21:43:25
한 컷 한 컷 강렬함을 보여주시기 위해 정지된 두 인물의 액션을 묘사하신 건 좋은데, 정지컷에서도 손발같은 부분은 빠르게 움직여서 잔상이 남는 효과를 추가하시는 건 어떨까요
死魔輝 2012-08-08 21:41:29
컷 나눈 칸들이 너무 단정해서 힘겹게 치고박는 액션씬인데 정적인 느낌이 센 것 같아요. 손발 같은 부분만 컷들은 확대해서 큼직하게 보여주고, 전체적으로 컷 칸들을 키우면 더 화끈할거 같습니다.
어버버 2012-08-08 21:32:49
격투신인데 좀더 긴박감이 잇는 컷구성이 됫음 좋겟네여. 크로스카운터 되는 장면에 임팩트를 좀더 뽷 넣어주셔도 좋을듯. 구도도 심심해보임; 격투장면들인데 이어지는거보단 정지화면 나열 보는듯한 느낌이 들어여